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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 아이북 관리 및 사후관리(AS) 절차ㆍ유무상 수리 기준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24.11.05

 경상남도교육청은 개별 맞춤형 미래교육 및 학생 디지털활용 역량 신장을 위한 아이북을 보급·관리하고 있습니다. 학생들의 아이북 활용 교육활동을 위해 아이북 관리 및 사후관리(AS) 절차, ·무상 수리 기준에 대해 다음과 같이 안내합니다.


학생 아이북 관리

 아이북은 학생 교육을 위한 경남교육청의 소중한 자산입니다.

 학생 스스로 아이북 관리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학습활동에 적극 활용하도록 합시다.


아이북 사후관리(AS) 접수 방법

1

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055-1396) 

아이북 기기에서 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점검 요청 클릭


아이북 파손·분실 사후관리(AS) 절차

 1. 아이북 파손 시

콜센터(055-1396) 연락

또는

 학생단말기관리 사이트 접수

파손

보고서

작성·제출

파손 기기 제출

리퍼 기기 받기

(미래교육원)

아이북 관리위원회 개최

 : 수리비 청구 심의·결정

 [파손 아이북을 학교에 제출 시 스티커 또는 포스트잇에 학반, 성명 기재 후 제출 바랍니다.]


 2. 아이북 분실 시

콜센터(055-1396) 연락

또는

 학생단말기관리 사이트 접수

일주일 간

아이북 찾아보기

분실

확정

분실 보고서

작성·제출

(미래교육원)

아이북 관리위원회 개최

 : 수리비 청구 심의·결정


아이북 유·무상 수리 기준

[2024. 경상남도교육청 아이북 관리지침(2024. 5. 21. 일부개정) 12(·무상 기준)]


 무상 수리의 기준 메인보드 불량 등 초기 불량, 배터리 교체에 대한 고장 수리로 비용은 제조사가 분담한다.

 유상 수리의 기준은 다음과 같다

 1.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,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에 대해서는 경상남도교육청에서 비용을 전액 부담한다.

 2. 고의적인 파손, 분실의 경우에는 사용자가 일부 비용을 분담한다. 유상 수리에 대한 분담 비율(%)은 아래와 같다.

경상남도교육청

사용자

90%

10%

100%

 3. 임의로 처분한 경우에는 사용자가 그 손해를 전액 배상하여야 하고, 민형사상 책임을 질 수 있다.

[학기별 3회 이상 동종 사후관리(AS)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발생할 수 있음.]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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