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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상남도교육청은 개별 맞춤형 미래교육 및 학생 디지털활용 역량 신장을 위한 아이북을 보급·관리하고 있습니다. 학생들의 아이북 활용 교육활동을 위해 아이북 관리 및 사후관리(AS) 절차, 유·무상 수리 기준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□ 학생 아이북 관리
○ 아이북은 학생 교육을 위한 경남교육청의 소중한 자산입니다.
○ 학생 스스로 아이북 관리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학습활동에 적극 활용하도록 합시다.
□ 아이북 사후관리(AS) 접수 방법
택1
○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☎055-1396)
○ 아이북 기기에서 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점검 요청 클릭
□ 아이북 파손·분실 사후관리(AS) 절차
1. 아이북 파손 시
콜센터(055-1396) 연락
또는
학생단말기관리 사이트 접수
▶
파손
보고서
작성·제출
파손 기기 제출
리퍼 기기 받기
(미래교육원)
아이북 관리위원회 개최
: 수리비 청구 심의·결정
[파손 아이북을 학교에 제출 시 스티커 또는 포스트잇에 학반, 성명 기재 후 제출 바랍니다.]
2. 아이북 분실 시
일주일 간
아이북 찾아보기
분실
확정
분실 보고서
□ 아이북 유·무상 수리 기준
[2024. 경상남도교육청 아이북 관리지침(2024. 5. 21. 일부개정) 제12조(유·무상 기준)]
① 무상 수리의 기준은 메인보드 불량 등 초기 불량, 배터리 교체에 대한 고장 수리로 비용은 제조사가 분담한다.
② 유상 수리의 기준은 다음과 같다
1.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,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에 대해서는 경상남도교육청에서 비용을 전액 부담한다.
2. 고의적인 파손, 분실의 경우에는 사용자가 일부 비용을 분담한다. 유상 수리에 대한 분담 비율(%)은 아래와 같다.
경상남도교육청
사용자
계
90%
10%
100%
3. 임의로 처분한 경우에는 사용자가 그 손해를 전액 배상하여야 하고,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다.
[학기별 3회 이상 동종 사후관리(AS)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발생할 수 있음.]